전체 글 3

[개림's Trend Report]Z세대 픽 트렌드: 완벽한 AI 시대에 '망가진 그림'이 뜨는 이유?

대표사진 삭제AI 활용 설정출처:instagram chatgpt공식 인스타 계정 여러분들 혹시 최근 인스타그램 릴스나 틱톡에서 '이런 하찮은 이미지' 보신 적 있나요? 고퀄리티 AI 일러스트가 단 몇 초 만에 쏟아지는 시대에, 오히려 90년대 MS Paint로 마우스로 덜덜 떨며 그린 듯한 삐뚤빼뚤한 그림들이 SNS를 장악하고 있습니다. "그냥 밈 아니야?"라고 가볍게 넘기기엔 이 '저퀄리티 아트'가 담고 있는 Z세대의 심리가 꽤나 흥미롭습니다! 이번 리포트에서는 Z세대가 왜 '망가진 그림'에 열광하는지, 그 이면에 숨겨진 다양한 사회 현상들을 심층 분석했습니다.📊 리포트 개요서론: 하찮은 이미지 프롬포트가 어떤경로로 유행했는가?분석 대상: SNS를 휩쓸고 있는 '하찮은 그림판(MS Paint) 스타일..

카테고리 없음 2026.05.27

2년차가 알려주는 올리브영 알바 후기!!😖😏-오픈,마감 신규 교육

안녕하세요! 오늘은 올리브영 알바 2탄입니다! 1편은 올리브영 혜택, 장단점, 면접 질문 같은것을 이야기 했는데요! 이번에는 올리브영 업무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릴려고요! ↓↓↓↓↓↓저희 매장 아님아님아님아님↓↓↓↓ '님'자 호칭 문화저희 올리브영은 '님'자 호칭을 필수적으로! 써야하는데요! 아무래도 처음 들어가시게 되면 '님'자 호칭이 어색하실수도 있어요 저는 사실 그래서 처음에는 너무 어색해서 사람들 이름을 잘 안부른것 같아요...ㅋㅋ 진짜 저러면서 쭈볏거렸는데 막상 시간지나고 보면 편해지고 익숙해지기도 하고 상호 존중하는 느낌이라서 좋은것 같더라고요!! 여러분들도 만약 붙으셨다면..! 미리 연습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는거 같아요 ㅎㅎ ●신입 교육_합격 매장만약 여러분들이 면접까지 최종 합격을 하시..

2년동안 일한 올리브영 알바 후기!-1(면접 꿀팁 및 올영 혜택)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2024년03월 부터 2026년 03월 까지 일하고 퇴사한 개림입니다 ㅎㅎ.. 2년이라는 시간동안 올리브영에서 일하면서 알바 만족도가 너무 좋았는데요 ㅎㅎ오늘은 올리브영 알바 면접과 올리브영 혜택 장단점 간단히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우선은 올리브영 알바를 구하기 위해서 알바몬이나 알바천국으로 많이 들어가실텐데 만약 이런식으로 사진과 함께 알바몬 공고가 올라온다면->직영점이런형식의 사진이 아닌 줄글 또는 다른 형식으로 알바공고가 올라온다면-> 가맹점어떤 지점이 더 좋다고는 할 수 없지만 그래도 잘 확인하고 지원하시길 바랍니다! ▣면접음... 사실 저는 친구가 이미 일하고 있어서..지원하게 된 케이스였답니다! 학교랑도 가깝고 화장품 알바라니..! 한번쯤 너무 해보고 싶은 알바잖..